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서울국제공작기계전 2012 SIMTOS, 전시회일정, 산업전시회 대표 다아라 사이버전시회

2012년 04월 17일이면 국내 최대 산업전시회 중 하나인 서울국제공작기계전, 2012 SIMTOS가 개최를 합니다.

킨텐스 제1전시장은 물론 제2전시장까지 모두 사용할 만큼 엄청난 규모로 개최될 2012 SIMTOS는

모든 산업인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던 최고의 축제입니다.

 

장장 6일간 펼쳐지는 이번 전시회는 예상 참관객만으로도 역대 최고의 참관객을 기록할만큼 많은 준비와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고 할정도로 다채로운 행사와 다양한 볼거리로 무장했다고 합니다.

 

 

 

>>>서울국제공작기계전 (2012 SIMTOS) 바로가기<<<

 

 

768개사의 참가업체사전등록 참관객만 무려 46,770명 등 큰 규모의 전시회와 많은 인파속에서 다양한 제품들과 신기술, 최신 트렌드를 볼 수 있는 서울국제공작기계전 (2012 SIMTOS)에 많은 참여와 방문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다아라 사이버전시회

 

다아라 사이버전시회산업관련 전시회 일정 및 관람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전시회사이트입니다.

지나가서 아쉽게만 느꼈던 전시회들을 이제는 후회할 필요없이 언제, 어디서나 웹 상에서 누구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장점을 지닌 다아라 사이버전시회는 참가업체 소개는 물론 제품소개, 전시회에서 있었던 이슈 등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지난 전시회 관람

예전에 개최된 서울국제공작기계전을 비롯하여 서울국제포장전,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한국기계 등 다양한 지난 산업전시회의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국내·외 산업전시회 일정

다아라 사이버전시회는 국내· 산업전시회 일정이 월별 정리가 되어 있어 자세한 전시회 소식은 물론 바로 전시회 홈페이지로 이동이 가능하여 보다 전시회의 생생한 뉴스를 빠르게 전달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아라 사이버전시회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