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토메이션 월드

[AW사무국 하노버 메쎄 전시회 참관비 지원] 코엑스데이트 즐기기 산업전시회 관람하기.

[AW사무국 하노버 메쎄 전시회 참관비 지원]
오토메이션월드 사무국에서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하는 메쎄 전시회의 참관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2011년 3월 8일 제 22회 오토메이션월드를 개최하는 코엑스 AW사무국에서 독일 메쎄 전시회를 참관비를 참가업체와 참관객에 한 해 지원을 한다고 합니다.
전시회 문화를 선도해가는 아시아 최대 산업자동화 전시회의 위상에 걸맞는 수준 높고 세계 전시측과 교류로 한층 발전해나가는 전시회릐 본보기가 될 것 같은 기대감이 듭니다.




AW 사무국, 하노버 메쎄 참관비용 지원

세계 최대의 산업기술박람회인 2011 하노버 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11)가 4월 4일 독일 하노버에서 개막되는 것과 관련, Automation World(이하 'AW') 사무국은 AW참가업체와 참관객들에게 참관비용을 일부 지원키로 했다.

AW사무국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 규모는 2008년과 비슷한 수준인 63개국 4,800여 참가 업체, 전시 면적은 15만 2,000㎡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코엑스로부터 AW 참가 및 참관 확인을 받으면 참가업체에 대해서는 10만원, 참관객 20명에 한해 5만원의 경비를 할인해준다는 것.

통상적으로 하노버산업박람회는 홀수연도에는 13~14개의 박람회가, 짝수연도에는 8~9개의 박람회가 함께 개최되는데, 올해는 △산업자동화 △에너지 △발전플랜트기술 △모빌리텍 △디지털공장화 △산업부품공급 △마이크로나노텍 △코일테크니카 △연구기술의 총 9개의 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자료출처 : 산업일보



aimex(국제공장 및 공정자동화전) IBS(국제빌딩자동화전)가 만난다!
2011년 3월, 삼성역 코엑스에서 펼쳐지는 아시아 최대 산업자동화축제, Automation World 2011

>> 무료초대장 받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