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플라스틱 고무산업전(Koplas 2015), 금형관련기기전(인터몰드 코리아 2015)에서 산업B2B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대표 다아라 기계장터를 만나보세요

플라스틱 고무산업전(Koplas 2015), 금형관련기기전(인터몰드 코리아 2015)에서 산업B2B 온라인마켓플레이스 대표 다아라 기계장터를 만나보세요.

 

 

2015. 3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중인 국내 최대규모 산업전시회 중 하나인 플라스틱 고무산업전(Koplas 2015), 금형관련기기전(인터몰드 코리아 2015), 냉난방공조전 등이 동시 개최하였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부스는  플라스틱/고무산업전(Koplas 2015)내 P609부스에 참가하였는데요.

그럼, 지금 개최중인 전시회의 생생한 소식를 전해드릴께요.

 

 

 

 

플라스틱 고무산업전인 Koplas2015은 국내 최대규모의 플라스틱가공기, 고무가공기 및 관련기기전으로 대표기업인 우진플라임LS엠트론 등이 참가하였습니다.

 

 

 

 

그 외에 Koplas2105와 동시 개최한 금형관련기기전인 인터몰드 코리아DMG MORI(디엠지 모리), 두산인프라코어, 현대위아, 화천기계 등 공작기계 대표브랜드가 참가하여 알차고 볼거리 많은 전시회랍니다.

 

 

 

 

전시회 3일째인 3월 12일

이 날도 전시회에 참가하신 참관객과 다아라 기계장터 고객사를 맞이하기 위해 직원이 부스앞에서 손님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 수장이신 대표님께서도 전시회에 참여하셔서 삿갓맨 퍼포먼스를 진행하였습니다.

항상 전시회때마다 퍼포먼스를 진행하시는 대표님의 열정에 직원으로써 뿌듯하고 더욱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과 행동이 앞서네요.

 

이제는 전시회에서 삿갓맨을 많이 알아보시니 다아라 기계장터의 위상이 높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많은 고객과 참관객들이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 부스에 찾아주셨는데요.

저희 직원들이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친절한 사이트소개와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국내를 대표하는 B2B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인식이 높아졌다는 것을 느끼는 이유가 외국인들도 많이 방문하여 다아라 기계장터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위의 베트남에서 오신 여성고객과 아래사진은 독일에서 오신 남성고객이 저희 직원 설명에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큰 관심을 보여주셨답니다.

 

 

 

 

 

정말로 너무나 많은 참관객이 찾아주셔서 저희 직원이 열심히 설명하느냐 힘들었지만, 그래도 회사인지도가 많이 높아졌다는 걸 느끼고 많은 참관객의 호응이 좋아서 기분 좋게 전시회에서 일 했답니다.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의 사훈이 '정직한 다아라'의 슬로건을 앞세워 고객사에게 정직하고 만족을 드리는 성실한 기업이미지를 많은 고객분께서 느끼시고 지금껏 저희 회사와 함께 발전하시고 계신답니다.

 

 

 

 

 

저희 부스로 오시면 직접 다아라 기계장터 사이트를 보시면서 자세한 상담과 소개를 직원에게 받으실 수 있으며, 간력한 저희 회사의 소개가 담긴 팜플렛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잇과 최신 다아라 매거진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니 전시회 기간 내 편한히 방문하셔서 다아라 매거진도 무료로 받아가시고 저희 사이트 소개도 들어보세요.

 

 

저희 다아라 기계장터 부스위치P609이오니, 참관 예정이신 분들의 많은 방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