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냉동창고 단열시공의 경질 폴리우레탄폼 시공, 저온창고 수성연질 폴리우레탄폼 시공 플러스캠

 

기계 매매 알선 전문 블로그 천하무적 산업왕 추천제품입니다.
어디든지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기계를 쉽게 구할 수 있게 저희 블로그를 통해 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 냉동창고] [신제품] 우레탄폼 단열시공, 경질우레탄폼, 폴리우레탄폼, 수성연질폼

 

제품명은 냉동창고 단열시공의 폴리 우레탄폼, 경질우레탄폼, 저온창고 수성연질폼 시공입니다.

신품기계이며, 가격협상 입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판매업체플러스캠입니다.






냉동창고나 저온창고 설비를 설치 시 내부온도 유지와 외부온도 차단을 위한 우레탄폼 단열시공을 통해 온도 유지를 하는데요.

폴리우레탄폼, 경질우레탄폼, 그외에 수성연질폼을 활용한 단열시공 사례입니다.





냉동창고 우레탄폼 단열시공 현장모습입니다. [제품번호 : 539326]






우레탄폼 스프레이 단열시공을 1차부터 2차까지 꼼꼼하게 작업 완료함으로써 내부 냉기의 외부유출을 원천 차단하고 있습니다.

방습작업을 통하여 내부 물방울 맺힘현상을 현저히 낮추며 완벽한 단열효과를 보도록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저온창고 우레탄폼 단열시고 현장모습입니다. [제품번호 : 539332]






조립식 저온창고 시공 후 벽면 및 천정에 우레탄폼 스프레이작업 후 각재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각재 작업 후 각재 고정작업을 완료한 내부 우레탄폼 작업현장 완료 모습입니다.



플러스캠에서는 우레탄폼 시공전문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당사를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고객님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상기 제품은 산업다아라 추천회원사인 플러스캠의 상세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