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에어커튼 하면 나노시스템. 저소음에어커튼, 에어커텐 설치사례

 

기계 매매 알선 전문 블로그 천하무적 산업왕 추천제품입니다.
어디든지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기계를 쉽게 구할 수 있게 저희 블로그를 통해 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 냉난방/공조기] [신제품] 저소음 에어커튼, 에어커텐

 

제품명은 에어커튼의 저소음에어커튼, 에어커텐 설치사례입니다.

신품기계이며, 가격협상 입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판매업체나노시스템입니다.

 

 

 

 

 

외부로 부터의 공기차단은 물론 내부 온도유지를 위해 출입문 안쪽 위에 설치되는 에어커튼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요즘은 겨울철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따뜻한 바람이 나오는 히터형 에어커튼이 있는데요.

아래 안내 할 에어커튼은 소음이 적게 발생하는 저소음에어커튼 설치 사례입니다.

 

 

 

 

창원시립 상담동 어린이집에 설치한 에어커텐입니다. [제품번호 : 325957]

 

 

 

 

거제 옥포 *산부인과에 시공한 에어커텐입니다. [제품번호 : 325959]

 

 

 

 

부산 내성고등학교 급식실에 납품 시공한 에어커텐입니다. [제품번호 : 325960]

 

 

 

 

경산 대경대학교 흡연실에 설치 된 에어커텐입니다. [제품번호 : 325961]

 

 

에어커튼 전문업체 나노시스템입니다. NO.1 브랜드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 나노시스템은 말이 필요없이 행동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세련된 디자인과 최고의 제품으로 승부하고 있습니다. 서비스와 A/S는 생명이라 생각합니다.

에어커튼도 이제 브랜드시대로 10여년동안 에어커튼 하나만을 위해 외기를 달려온 전문회사입니다.

국내 최고 판매율과 국외 수출은 그동안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격려와 최고만을 위해 달려온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타사와 차별화 된 상품으로 끝없는 변화를 통해 고객님들을 더욱 더 만족시켜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상기 제품은 산업다아라 추천회원사인 나노시스템의 상세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