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진공펌프 하면 우성(주)의 오일 로타리펌프, 로터리펌프 Rotary Pump 특가~

 

기계 매매 알선 전문 블로그 천하무적 산업왕 추천제품입니다.
어디든지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기계를 쉽게 구할 수 있게 저희 블로그를 통해 접하시길 바라 겠습니다.

 

[유공압.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 펌프] [신제품] 진공펌프, 오일 로타리펌프, 로터리펌프

 

제품명은 진공펌프의 오일 로타리펌프, 로터리펌프, Rotary Pump입니다.

신품기계이며, 가격협상 (절충가능)입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판매업체(주)우성입니다.

 

 

 

상기 제품은 (주)우성에서 생산 된 진공펌프의 베인형 Two Stage 오일 로타리펌프 소형 상세사양입니다.

 

 

우성(주)의 Small MVP 시리즈의 베인형 오일로타리펌프는 2단(Two Stage) 유기밀 회전 날개형 진공펌프로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기존 틀을 깬 새로운 개념의 제품입니다.

펌프의 구조는 펌프보호를 위한 역류방지 밸브와 가스밸러스트 밸브가 있으며, 펌프하우징, 오일케이싱, 모터하우징과 펌프모듈 등 그외 다수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펌프의 작동원리는 펌프와 모터의 플랙시블 커플링에 의해 연결되어 회전함에 따라 펌프의 로터도 회전합니다.

회전운동을 하는 베인이 흡입구멍을 지나면서 가스는 두 개의 베인사이에 갇혀 배기밸브 방향으로 회전하면서 가스는 압축되기 시작하여 가스는 배기밸브는 열고 배기구를 통하여 배기됩니다.

운동되는 부위에 윤활과 기밀유지를 위해 오일을 공급해줍니다.

 

 

 

 

사양별 진공 오일 로타리펌프의 사양표를 참조하시고 아래는 로터리펌의 특징입니다.

 

고품질의 신소재를 사용하여 도달압력이 우수하고 배기속도가 큽니다.

오일역류방지 시스템이 펌프정지시 진공설비의 진공파기 및 오염을 막아줍니다.

흡기구와 배기구는 국제규격에 따른 Quick Clamp를 사용합니다.

소음과 진동이 작습니다.

강력한 오일압력을 가진 오일펌프가 오일순환을 완벽하게 하여 펌프를 보호해줍니다.

간단한 가스밸러스트밸브의 조정으로 펌프가 작동중에 쉽게 선택해 사용합니다.

오일점검과 오일교환이 편리합니다.

짧은 시간에 특별한 공구 없이 펌프를 수리할 수 있습니다.

 

 

 

 

MVP6 ~ MVP36의 치수 및 규격사양표이오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MVP60 ~ MVP90의 치수 및 규격사양표이오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우성(주)는 1976년 창립이래 진공사업분야에 매진해온 진공펌프 전문판매 및 생산업체입니다.

진공펌프 단일품목의 집중적인 연구와 품질향상에 헌신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그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요 생산품목으로는 오일 로타리베인형 진공펌프, ROOTS 펌프, 피스톤형 진공펌프 등 7종 35품목의 진공펌프를 생산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품질과 기술을 인정받아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아시아 등으로 부터 30여가지의 특허권을 비롯 국제인증기관으로부터 ISO9001과 CE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상기 제품은 다아라 기계장터의 추천회원사인 우성(주)의 상세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