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서울국제공작기계전(SIMTOS2012) 참관객 사전등록 입장권 100%무료 무료전시회입장권.

산업포털 다아라에서 드리는 산업관련 생생한 정보 소식!

서울국제공작기계전. 영문으로 하면 SIMTOS라고 하죠.
기계관련 기업에 종사하시는 분이나 기계관련 공부하는 분이시라면 모를 일 없는 국내에서는 꽤 큰 산업전시회이죠.
그 큰 산업전시회 서울국제공작기계전(SIMTOS)가 2012년 4월 17일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한다고 합니다.


이번 전시회는 생산제조기술, 공작기계와 하나가 되다라는 주제로 공작기계 전시회에서 생산기술 전시회로 업그레이드 되어 산업기술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킨텐스 제2전시장의 개장에 맞춰 이전 전시회보다 2배 커진 10만㎡ 규모로 개최되며 제1전시장과 제2전시장 모두에서 개최되는 만큼 세계 4대 생산제조기술전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현재 SIMTOS2012에 참가하고 싶은 업체에 한 해 사전 참가신청을 하며 2011년 10월 31일까지 특별할인된 가격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산업전시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SIM2TOS2012 홈페이지(www.simtos.org)로 방문하시어 기간 내에 참가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참가업체가 특별한 혜택이 있느냐?
그건 아니죠. 전시회하면 참가업체는 물론 전시회를 구경하는 참관객을 위한 혜택도 있어야 되는데요.
SIMTOS2012에서는 참관객을 위해 사전 참관등록 신청을 하시는 분들에 한 해 최고의 산업전시회를 공짜로 즐길 수 있는 입장권을 무료를 드리고 있다고 하니 기계관련 종사자 분이시나 공부하시는 학생여러분 많은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참관 사전등록 신청은 어떻게 하냐고요?


산업포털 다아라는 SIMTOS2012 주관사인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와의 온라인 마케팅제휴를 통해 간단한 성명과 전화번호만으로 무료참관신청 업무를 대행해드리고 있습니다.
5초만 투자하시고 최대규모의 생산기술전의 참관을 무료로 즐겨보세요.


참관신청방법

참관신청방법은 말 그대로 간단합니다.
1. 위 이미지의 이벤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하단에 페이지이동 링크연결)
2. 자신의 성명과 전화번호를 입력 후 신청버튼 누르면 '끝'

정말 간단하죠?
이런 좋은기회에 혼자가시지 마시고 직장동료나 지인, 친구 등에게 알리고 신청하세요.!

국내 최대규모의 생산기술전 SIMTOS2012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대하며 SIMTOS는 쭈~~욱 전진해 나갈 거예요.^.^




무료 참관신청하러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