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다아라 모바일웹, 모바일웹페이지 제작 이벤트 실시. 모바일 제품전시장 오픈기념 이벤트

산업정보의 발빠른 정보이야기~
2천만 스마트폰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2천만 스마트폰의 시대가 빨리 온 만큼 그에 대한 전략과 대응이 필요할 시점입니다.
컴퓨터를 통한 웹은 물론 스마트폰에서도 걸어다니면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모바일웹은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업체나 인터넷사이트를 운영하는 기업에게는 이제는 중요한 아이템이요, 사업전략이 되었습니다.

20~30대를 겨냥한 쇼핑몰, 영화관, 엔터테인먼트의 기업들은 벌써 모바일웹을 개발, 런칭하여 발빠른 고객 니즈에 맞춰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산업관련 기업도 모바일웹을 구축하여 자신의 제품홍보 및 기업정보 소식을 컴퓨터에서 벗어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PC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시스템이 하루 빨리 구축되어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빠른 변화가 이루어지는 시대에 산업포털 사이트 다아라는 산업체 종사자들을 위한 모바일웹을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기 시작했습니다.
B2B 전문 사이트 1위답게 산업체 정보사이트와 비교한 발빠른 대응과 고객의 감동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한 다아라의 모바일웹, 모방일웹제작에 많은 산업관련 기업대표들도 큰 관심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이제는 남들보다 튀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시대입니다.
남들보다 한 발 앞서 모바일시장을 뛰어든다면 기업이 발전하고 운영하는데 큰 버팀목이 될 것이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입니다.


다아라, 기업회원 성향 분석으로 최적화된 모바일웹 서비스 개시
신제품 출시시 모바일웹으로 효율적인 기업마케팅 가능


산업포털 전문 사이트 다아라(
http://www.daara.co.kr)가 2천만 이상 스마트폰 보급에 맞춰 5일 모바일 웹페이지를 본격 오픈, 산업계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다아라 모바일 웹페이지는 그동안의 유료회원사와 13만 기업회원들의 성향을 분석, 최적화된 컨텐츠제공은 물론 고퀄리티의 인트로 페이지를 제공하고, 기업의 신기술과 신제품 홍보를 위하여 모바일웹 최상단에 추천제품 가이드를 구축 최상의 홍보마케팅을 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

특히 오프라인 상의 한정된 정보를 온라인상에서도 마음껏 접할 수 있는 '온라인 제품 전시장'과 더불어 한 단계 발전된 '모바일웹(제품판매 전시장)' 등이 산업분야에 적용된다.

이에 따라 사용자들은 각 기업의 주력제품과 최신장비 등을 스마트폰 등의 모바일을 통해 실제 제품을 보는 듯 살펴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상세 제품 정보나 실시간 제품문의까지 가능하다. 기업이미지와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다아라의 모바일 웹페이지 런칭을 앞두고 벌써 중견기업에서부터 대기업까지 제작문의 상담이 잇따르는 등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온라인 제품판매전시장과의 연동은 물론 이동 중에도 자신의 제품을 확인하고 등록 및 수정까지 가능하게 해 시간적, 공간적인 제약 없이 고객과 접촉이 가능해짐에 따라 기계장비 거래시장이 더욱 원활하게 움직일 것으로 업계 전문가들은 내다보고 있다.

또한 다아라는 모바일 웹페이지 오픈에 맞춰 한 달간 오픈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무료제작 서비스를 단행한다고 전했다.

서명수 온라인사업본부장은 “이번에 개발한 산업체 성향에 맞춘 최상의 서비스가 가능한 “모바일웹”과 “쇼룸”등 차별화 된 기술과 컨텐츠를 통해 전시주관사와 공동마케팅 주관을 추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다아라는 모바일 웹페이지에 이어 곧 모바일 앱까지 진화시킬 계획이라고 전해 소비자들은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료출처 : 산업일보


모바일웹페이지 제작 이벤트가 현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응모자에 한 해 1년동안 모바일웹제작 지원 및 운영할 수 있는 기회이오니 모바일웹페이지 구축으로 제품홍보를 스마트폰 한 대로 편리하고 당당하게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응모를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와 모바일웹 제작을 지원해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