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QR코드 무료제작, 모바일 홈페이지제작,다아라 모바일웹 제작서비스.

스마트폰의 확산과 폭발적인 증가로 스마트폰을 이용한 제품구매와 서비스이용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한 기업들도 발빠른 기획을 통해 스마트폰 관련 마케팅을 진행중이거나 예정 중인 곳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저희 산업포털 다아라도 변화되고 있는 마케팅시장에 산업인을 위한 스마트폰과 테블릿PC 관련

QR코드를 제작, 마케팅대행을 오픈하였습니다.

 

 

다아라 QR코드 제작페이지

다아라에서는 QR코드를 무료로 제작이 가능하며 색상선택 및 로고삽입 또는 폰트첨부 등 다양하고 독창적인

나만의 QR코드를 제작 가능하며 홈페이지, 명함, 카탈로그 등에 삽입하여 홍보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시대의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페이지

언제 어디서든 이동중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회사소개 및 제품홍보를 할 수 있는 맞춤형 모바일홈페이지.

산업포털 다아라는 산업의 오랜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소개를 위한 최적화 구현과 기존의 홈페이지와의 연동으로 편리한 관리자기능을 담아 최상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구축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담문의 대표전화 1588-0914로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해드리겠습니다.

 

 

>>>QR코드 제작하러가기<<<

 

>>>나만의 모바일 홈페이지 신청하기<<<

 

 

 

<기사인용>

 

QR코드 스캔 경험 한국 78.7%로 제일 높아
실 구매로 연결되는 나라는 중국과 대만

 

 

 

 

스마트폰 사용자가 급증하면서 QR코드의 인식도 또한 높아지고 있다.

 

시장조사전문기관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trendmonitor.co.kr)가 한국, 중국, 일본, 대만 4개국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만 19세 이상 성인남녀 1,000명씩 총 4,000명을 대상으로 QR코드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조사 결과에 따르면 QR코드 스캔 경험은 한국이 78.7%로 가장 높았으며, 이어 일본이 78%, 중국이 69.7%, 대만이 69.4%를 차지했다.

또한 QR코드 스캔 후 매장을 방문한 경우는 중국이 67.8%로 제일 많았으며, 그 뒤를 55%인 대만이 차지했고, 한국이 24.5%, 일본이 31.7%를 기록해 QR 스캔 경험과는 전혀 다른 결과가 나왔다.

 

제품 구매 경험 또한 중국(78.7%)과 대만(59.5%)이 높은 비율을 차지했으며, 한국(38%)과 일본(39.6%)이 그 뒤를 이었다.

 

조사 결과 QR코드가 소비자의 실제 구매로 연결되며, 소비의 매개체 역할을 하는 나라는 중국과 대만인 것으로 드러났다.

 

이에 대해 엠브레인트렌드모니터는 “최근에는 단지 신기하고 재미있어서 QR코드를 스캔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 스스로가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거나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 능동적으로 QR코드를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며 “호기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쉽고, 소비의 매개체가 되는 스마트폰의 보급이 광범위하게 이뤄지다 보니 QR코드의 이용은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한편 4개국 모두 음악과 영화, 공연 등 서비스와 식품 관련 제품 QR코드 스캔이 많았으며, QR코드 광고에 대한 반응에 대해서는 한국, 중국, 대만은 높은 반면, 일본은 낮은 수치를 기록했다.

 

나미진 기자 mijindami@kidd.co.kr


Copyright ⓒ 산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