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산업플랫폼 B2B 마켓플레이스 다아라 기계장터 카테고리 통합 및 특별관 신설 등 2014년 세단장 리뉴얼 오픈.

다아라 기계장터 카테고리 통합 및 특별관 신설 등 2014년 세단장 리뉴얼 오픈.

 

국내 B2B 온라인시장을 선도하는 다아라 기계장터 2014년 갑오년의 새해를 맞아 새로이 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하였습니다.

통합카테고리로 보다 편리해진 카테고리 이용과 효율성 증대는 물론 특별관 운영으로 산업 카테고리별 제품들을 선별하여 보다 특성화된 산업제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B2B 마켓플레이스 1위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새롭게 바뀐 모습과 추가된 컨텐츠를 상세히 소개해드립니다.

 

 

기계장터 메인 변경

 

 

산업뉴스, 기술문의 등 산업 실시간 정보제공과 커뮤니티 등 보다 알찬 정보를 제공하길 위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메인 상단에 위치하여 산업인들의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또한 기존 18개의 1차 카테고리를 7개로 통합 운영하여 효율성 강화는 물론 편리하게 카테고리 이용 및 검색이 가능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공작기계

물류운반/포장관련기계

유굥압 유분체/화학/환경플랜트

FA자동화/전기전자/계측장비

공구 부품소재/소모성자재

건설중장비/농기계

일반 기타산업

 

 

특별관 신설

 

1. 브랜드 기업관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한자리에~

대한민국 산업별 중심인 대표선도 기업의 브랜드를 만나실 수 있는 다아라 기계장터 브랜드 기업관.

국내 산업의 대표 기업을 한 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2. 베스트 제품관

 

 

카테고리별 신제품, 특가제품, 이벤트제품 등 주목할 다양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베스트 제품관.

다아라 기계장터가 엄선한 베스트 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한 제품문의와 홍보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

 

3. 중고장터관

 

 

카테고리별 중고전문 업체만 선별하여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안내해드리는 중고장터관.

중고제품을 믿고 사고팔수 있도록 마켓플레이스 기계장터는 보다 좋은 중고제품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2014년 확 바뀐 기계장터의 새로운 모습을 확인해보시고 편리해진 기계장터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문의 및 상담은 대표전화 1588-0914로 많은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