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산업B2B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1위 다아라 기계장터 리뉴얼 오픈. 기술문의/제품문의/구매발주문의/구매발주서비스

산업B2B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1위 다아라 기계장터2014년 1월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습니다.

보다 편리해진 기능과 다양한 제품을 쉽게 찾을수 있도록 기술/제품문의채널 신설, 카테고리 통합, 특별관 운영 등 새롭게 추가 된 다양한 혜택을 경험해보세요!

 

다아라 기계장터만의 실시간 구매발주문의 서비스 강화!

다아라 기계장터20만여가지의 산업관련 기계 신제품, 중고제품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원하시는 사양의 제품을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시고 싶으시다면, 구매발주문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15만 회원사 문의주신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기업에서 빠른 피드백과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에서 리뉴얼을 통해 보다 판매자, 구매자가 편리한 직거래를 하실 수 있도록 구매발주문의, 기술/제품문의 등을 보강하였습니다.

필요로 하시는 제품을 찾고싶으시다면 메인의 구매발주문의를 통해 제품을 구매해보세요.

우선 [문의]구매발주의 '더보기'를 하시면 [문의]구매발주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구매발주문의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제품을 등록하시면 취급하고 계신 판매자가 올려주신 문의내용을 보신 후 바로 상담 및 직거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발주문의등록'을 클릭하시면 문의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찾고자하시는 제품의 제품분류를 선택하시고 제품을 신품 또는 중고를 구매하실지 정하세요.

그 후 제품의 사양 및 상세정보를 입력하신 후 구매예산가, 구매희망지역 및 시기 등을 선택하셔서 등록하시면 빠른 상담이 이루어진답니다.

 

15만 고객이 함께하는 다아라 기계장터는 수십만가지의 산업관련 기계, 제품, 부품 등을 쉽게 찾고 거래할 수 있는 국내 최대 온라인 B2B마켓플레이스로 원하시는 제품을 온라인, 모바일로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구매발주문의 이 외에 다양한 컨텐츠 경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