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포장.물류.운반

특A급 중고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중고 업소용아이스크림기계 취급 아이스투어

 

기계 매매 알선 전문 블로그 천하무적 산업왕 추천제품입니다.
어디든지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기계를 쉽게 구할 수 있게 저희 블로그를 통해 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식품.포장.물류.운반 > 성형기] [중고제품] 업소용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요거트기계 특A급 중고

 

제품명은 중고업소용아이스크림기계의 특A급 중고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요거트기계 취급입니다.

중고기계이며, 가격협상 입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판매업체아이스투어입니다.

 

 

 

 

 

무더운 여름철이면 생각나는 아이스크림.

유원지나 공원에서 파는 아이스크림을 먹던 추억이 기억이 납니다.

요즘에는 식당에서도 음식맛과 함께 서비스가 중요해졌는데요.

가족위주의 손님을 받기 위해서는 아이들이 즐기는 식당 내 놀이공간이나 아이스크림을 제공하는 곳이 많은데요.

하지만 초기 구입비용이 걱정되신다면 특A급 중고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를 추천합니다.

소형부터 3구까지 다양한 특A급 중고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의 제품사양입니다.

 

 

 

 

특A급 중고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웰아이스 F-356입니다. [제품번호 : 714187]

스탠드형 3구용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로 소비전력은 4.4kw이며, 생산능력은 시간당 530콘입니다.

제품중량은 175kg이며, 아이스크림 저장통용량은 9리터 2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특A급 중고소프트아이스크림 웰아이스 F-332입니다. [제품번호 : 714186]

스탠드형 3구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로 소비전력 3kw에 생산능력은 시간당 300콘입니다.

제품중량은 150kg이며, 아이스크림 저장통용량은 9리터 2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특A급 중고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 테일러 1구 142입니다. [제품번호 : 714184]

탁상형 소프트아이스크림기계로 소비전력은 2.2kw에 생산능력은 시간당 240콘입니다.

제품중량은 100kg이며, 아이스크림 저장통용량은 9.5리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투어는 슬러시기계, 아이스크림기계, 빙숙기, 커피머신 및 각종 재료 등을 전문 취급하고 있습니다.

 

 

 

 

상기 제품은 산업다아라 추천회원사인 아이스투어의 상세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