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품.포장.물류.운반

숯불만드는기계인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 선택은 숯대감 티앤비테크놀러지

 

기계 매매 알선 전문 블로그 천하무적 산업왕 추천제품입니다.
어디든지 인터넷을 통한 다양한 기계를 쉽게 구할 수 있게 저희 블로그를 통해 접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식품.포장.물류.운반 > 주방설비/기기] [신제품]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

 

제품명은 숯불 만드는 기계의 숯불착화기, 숯불점화기입니다.

신품기계이며, 가격협상 입니다. 많은 문의주세요.

판매업체티앤비테크놀로지입니다.

 

 

 

 

 

고깃집이나 장어구이, 갈비구이 등 숯을 활용하여 운영하는 식당의 숯불을 만드는 기계인 숯불착화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식당에서 저녁식사 시간때 많은 손님이 몰려드면 빠른시간 내 숯을 만들어 하는데 숯불착화기로 바쁜시간을 편리하고 빠르게 해결해줄 수 있는 제품설치 사례입니다.

숯불착화기의 특징과 식당설치 모습을 상세히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소개드릴 숯불점화기 숯대감은 국내최초 실내주방용 숯불점화기로 도시가스겸용으로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가스비 및 숯절감율이 기존 모델대비 50% 절감이되면 숯점화시간은 30초애서 90초사이로 인건비절감이 가능합니다.

 

이 설치한 곳은 병점에 위치한 김* 쪽갈비집에 숯대감 숯불착화기를 설치하였습니다.

 

 

 

 

 

경기 화성 향남에 위치한 풍천**직판장에 SPGR-130P 숯대감 숯불착화기 설치사례입니다.

SPGR-130P는 LPG전용모델로써 배출구에 연통을 달아 열기를 배출합니다.

 

 

 

 

 

이**숯불구이에 숯대감을 납품, 설치하였습니다.

숯대감은 LPG전용 및 LPG/LNG 겸용 모델들이 개발, 생산되고 있습니다.

 

 

가스비 절약, 인건비 절약 그리고 빠른 숯 착화를 고민하신다면 숯대감이 고민을 해결해 줄껍니다.

 

 

상기 제품은 산업다아라 추천회원사인 티앤비테크놀로지의 상세 제품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