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중고연삭기 전문 동경기계공업_병신년 새해맞이 부산의진산 금정산 고당봉에서

 

 

2016년 병신년 새해를 맞아 회사인근에 위치한 부산의 진산인 금정산 고당봉에서 새해 첫 일출을 보기 위해 등산을 하였습니다.

 

 

 

 

정상에 올라와보니 병신년 첫 새해일출을 보기 위해 많은 인파들이 모였습니다.

 

 

 

 

요 몇년간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해 산 정상을 자주 찾아갔지만 날씨가 좋지 못한 관계로 제대로 된 새해 첫 일출관경을 구경하지 못했는데요.

이번 병신년 일출은 직접 정상에 올라와 날씨를 보아하니 볼 수 있는 희망을 갖고 추운날씨에 해가 뜨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드디어 멀리서 떠오르는 첫 일출의 모습.

이번 일출을 보면서 속으로 작은 소망을 기원했습니다.

 

 

 

 

 

어느덧 해의 모습이 다 보이기 시작했으며, 우리는 이른 아침 새해 첫 일출을 바라보며 상쾌하고 산뜻한 기분을 갖고 하산을 하였습니다.

 

 

 

 

중고기계의 선입견을 기술로 바꾼 기업 동경기계공업.

 

터치 입력시스템의 디지털타입으로 개조한 중고 연삭기로 신품대비 최대 50% 저렴하게 공급.

 

 

 

 

1987년 설립이래 국내 1,600여대의 중고기계 납품실적 및 수리, A/S기술까지 갖춰 중고기계에 대한 불안함을 모두 불식시키고 있습니다.

 

 

 

 

연삭기 개조 외에 습식탱크, 주철정반, 머신센터바이스 등의 공작기계 공구류를 직접 제작하여 공급하는 등 중고기계업계의 기술력과 고객사들에게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경기계공업 주요 취급품목

중고 평면연삭기 - 오카모토, 니코, 구로다, 나가시마세이코 브랜드 취급

중고 버티컬 로터리연삭기 - 시바우라, 이치가와 등 취급

중고 호리젠탈 로터리연삭기 - 산세이, 이치가와 등 취급

 

 

 

 

산업다아라 추천회원사인 동경기계공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