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이야기

구로에 생긴 정액제 당구장, 케이비존

구로에 생긴 정액제 당구장, 케이비존

 

구로 생활 30년 당구를 즐겨치는 저로써는 참 반가운 소식이~

일주일에 한두번씩 꼭 가던 당구장인데 요즘 하도 술약속이 많아서,,,

오랜만에 갔더니 연말이고 일일 정액제를 실시한다고 하네요~

 

보통가면 3게임은 기본으로 치니... 당구비가 3만원이 훌쩍 넘어가 버리고..

맨날 친구들이랑만 가니까 다른사람이랑도 쳐보고 싶고 해서

가끔 혼자가서 국제식대대에서도 쳐보는데 거의 100% 지게되네요 ㅡㅡ

근데 국제식대대가 생각보다 참으로 재미있네요~ 근데 문제는 비용이죠!

 

 

 

단골집 당구장 구로고대병원사거리에 조일뉴타워 3층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동호회가 있어서 토요일에는 동호회 정모때문에 토요일은

일반인들은 못들어갔다는 ㅡㅡ

솔직히 좀 짜증 났었죠... 국제식대대, 대다이쪽은 금연을 고수하고 계셔서 좋았는데~

동호회의 횡포다!!! 친구랑 알면서도 맨날 혹시나하고 갔었는데 ㅋ

 

지금은 주인분이 바뀌시면서 중대도 들어오고 더 좋아진듯!

당구장이 치고싶을때 가야하는데 토요일을 못쓰게하니 ㅠㅠ

지금은 언제든지 OK입니다~

 

 

 

주인분이 바뀌시면서 대다이쪽에는 동영상시스템과

에버관리시스템을 설치하셨네요~ 저는 그거에 반해서 자주간다는.ㅋ

앱을 설치하면 제가 친 경기의 동영상이 ㅎㅎ 매력있어요~

이 동영상보고 제 폼이 이리 거지같구나 하고 느꼇다는 ㅜㅜ

 

 

 

이번에 설치하신 중대! 그것도 새걸로 셋팅하시고

큐도 다 새로 장만하셨더라구요 ㅎㅎ 정말 깔끔 깔끔해졌어요~

 

 

 

물론 개인큐장인데 저기에 제가 하나 만들어서 넣어주셨다는~

참고로 대다이쪽은 한밭44b인가 하여튼 15만원정도하는 큐가

하우스큐로 들어가 있네요!!! 대 to the 박!!

 

 

역시 국제식대대, 대다이가 있다보니 매니아층이 자주와서~

개인용품도 전시하면서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참고로 팁사면? 팁부착 공짜 ㅋㅋ 좋네요~

 

아참 하루종일 오픈부터 00:00시까지 15,000원에 이용가능하네요~

대대도 쳤다가 중대도 쳤다가~ 사장님이 직접 쳐주시기도 하고

다른 분들이 쳐주시기도 하고! 하수인 저한테도 귀찮은내색없이

쳐주시네요~ 그리고 끝나고나면 공 몇가지에 대해 원포인트레슨까지!!!

 

근데 어떻게 남의 공 위치까지 정확하게 기억하시지? ㅎㅎ

저도 기억 못하는데 ㅋㅋ 아무튼 구로에서 당구치실거면

강추합니다! 구로 정액제 당구장 케이비존!!!

 

하루 15,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모두 즐거움을 만끽해보세요 ^^

그럼 전 이만 또 한겜 하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