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zone 소식

[큐수리 _ 당구팁교체] 까무이팁 클리어 블랙 M 팁교체 작업 _ 케이비존(KBzone)

안녕하세요. 케이비존(KBzone)입니다.

저희는 칼새빌리아드 공식가맹점인 구로KB점으로 다양한 당구용품 취급 및 큐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큐수리 건으로 의뢰 주신 작업은 팁교체로써 까무이팁 클리어 블랙 M 팁교체 작업입니다.





당구팁에 팁방석이 부착되어 출시가 된 제품으로 까무이 클리어팁만의 매력을 느껴 장착을 하시는 당구인들이 많을 만큼 인기가 좋은 팁입니다.

경도 M는 가장 선호하는 강도로 까무이팁 클리어 중 가장 많이 찾는 제품입니다.





상대에 장착 할 까무이팁 클리어 블랙 M을 준비하였습니다.

팁교체 할 상대는 아담 상대였습니다.





선반에 상대를 고정 시킨 후 기존에 달려있던 팁을 깨끗하게 제거를 한 후 까무이팁 클리어 블랙 M을 선골에 붙여 선골과 팁 사이 본드가 완전히 굳을 때까지 압착시켜 기다립니다.





선골과 팁이 완전히 밀착되었다면 이젠 팁을 선골굵기에 맞게 옆면 깎으면서 정밀한 교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R각까지 잡은 까무이 클리어팁을 보니 교체작업이 깔끔하게 마무리가 잘 된 것 같습니다.


까무이팁 클리어는 아크릴 팁방석이 부착되어 수작업으로 팁교체 시 정밀한 작업이 어려우므로 선반을 통한 전문적인 작업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은 연중무휴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팁교체시 공임비 무상으로 팁교체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 발송 시는 선불택배비가 발생하며 공임비가 추가되실 수 있습니다.)



팁교체 이외에 큐수리에 관한 선골, 조인트, 탄성봉, 라인작업 등 다양한 큐수리가 가능하오니 전화 문의바랍니다.





매장 방문시  무료 주차 가능(건물 내 지하 2층 주차장)합니다.

네비 검색 시 '조일뉴타워', '조일뉴타워 주차장'으로 검색하시면 편리하게 주차를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http://smartstore.naver.com/kbzone) 운영 중에 있습니다.

다양한 당구용품을 인터넷에서 만나보실 수 있사오니 많은 이용과 방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