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zone 소식

[당구 팁교체 _ 쿠드롱팁 블랙에디션 M] 쿠드롱 블랙팁 M 팁장착 작업 큐수리 전문 케이비존(KBzone)

안녕하세요. 케이비존(KBzone)입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은 칼새빌리아드 구로KB점(칼새가맹점)으로 다양한 당구용품을 취급하며 큐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큐수리 문의건은 쿠드롱 블랙팁 M 팁교체 건입니다.





팁교체를 할 쿠드롱팁은 기존에 쿠드롱팁 M과 쿠드롱팁 Q 2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죠.

그러다 올해 초 쿠드롱팁 블랙에디션(블랙M, 블랙H)이 추가 되어 현재는 4가지 버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쿠드롱팁 경도 순은 쿠드롱팁 블랙 M < 쿠드롱팁 M < 쿠드롱팁 Q < 쿠드롱팁 블랙 H 순입니다.





쿠드롱팁 M과 쿠드롱 블랙팁 M을 헷갈려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쉽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는 정면의 쿠드롱로고가 금색테두리는 쿠드롱팁 M, 은색테두리는 쿠드롱 블랙팁 M입니다.

그리고 옆면 블랙과 레귤러색이 교차로 겹겹이 되어있는 것은 쿠드롱팁 M, 하단 겹만 레귤러색이고 나머진 블랙이면 쿠드롱 블랙팁 M입니다.





쿠드롱팁 블랙에디션 M으로 교체할 큐 상대는 아담 4MAX 상대입니다.

우선 기존에 달려있던 팁이 손님께서 본인과 맞지 않아 이번에 쿠드롱팁 블랙에디션 M으로 교체의뢰를 해주셨는데요.



기존에 달려있던 팁을 제거한 후 쿠드롱팁 블랙에디션 M을 선골에 부착하여 순간접착제가 완전히 굳을때까지 고정을 시켜줍니다.





선골과 팁이 완전히 굳으면 선골굵기에 맞게 정밀한 깍기와 R각을 만드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제 팁을 깔끔하게 하기 위한 연마작업과 광택작업으로 팁교체를 마무리하여 손님께 인도하였습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에서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팁 교체시 공임비 무상으로 교체작업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지방에 계시거나 매장방문이 힘드신 경우에는 택배로 발송하시면 교체작업 후 택배로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발송 시 선불택배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또한, 선골교체, 라인작업, 링작업, 조인트개조, 인서트개조 등 다양한 큐수리가 가능합니다.

언제든 큐수리 관련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매장운영은 연중 무휴로 운영중이여서 언제든 큐수리하실 때 방문하실 수 있답니다.

큐수리 관련 매장방문 시 전화예약 후 방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무료주차 가능 (건물 내 지하2층 주차장)



그리고 인터넷쇼핑몰에서도 저희 케이비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케이비존 쇼핑몰(smartstore.naver.com/kbzone)'에서는 다양한 당구용품(개인큐, 당구팁, 당구그립, 큐가방, 관리용품 등)을 취급하오니 많은 관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