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zone 소식

[당구 팁교체] 칼새팁 레인보우 M (칼새 무지개팁) 장착 큐수리 작업 _ 케이비존(KBzone)

안녕하세요. 저희 케이비존(KBzone)은 칼새빌리아드 구로KB점 (칼새가맹점)으로써 다양한 당구팁과 선골을 보유하고 있어 당구 팁교체, 선골교체 등 큐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오랜기간 테스트를 통해 드뎌 칼새빌리아드에서 칼새팁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습니다.

팁 겹마다 레인보우 특유의 7가지 다양한 색상의 포인트와 오랜 테스트를 통한 성능개선으로 출시전부터 많은 당구인들의 관심이 높은 당구팁 중 하나였습니다.





당구 팁교체를 하면서 촬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사진이 너무 뿌옇게 나왔네요.

더 이쁜 당구 팁교체 작업을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아쉽습니다.ㅠㅠ





칼새팁 레인보우 M을 장착 할 상대는 롱고니 신형 상대인 S30 VP2 상대였습니다.

상대를 선반에 고정 시킨 후 기존에 달려있던 팁을 가감히 제거한 후 칼새팁 M으로 교체하는 작업을 시작하였습니다.






칼새팁 M 부착부분에 순간접착제를 바른 후 선골과 밀착, 고정시킨 후 본드가 완전히 마른 후에 깎기 작업을 하였습니다.

선골 두께에 맞게 팁 굶기를 맞춰 깎은 다음 R각을 잡은 다음 팁교체 작업을 마무리하였습니다.





팁 옆면을 광택작업 한 후 보면 겹마다 무지개 색상이 눈에 확 띄고 이쁜 색상을 표현하였죠?

디자인도 좋지만 성능은 나무랄 때 없을만큼 회전력과 내구성이 좋으니 추천드리고 싶은 당구팁입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에서는 매장으로 직접 방문하셔서 팁교체 시 공임비 무상으로 팁교체를 해드리고 있으며, 선골교체, 링작업, 인서트개조, 조인트개조 등 다양한 큐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 전화문의 주시면 상담 가능하오니 많은 문의 바랍니다.





매장 운영시간은 연중 무휴로 운영 중이며, 큐수리 매장 방문 시 필히 전화예약 후 방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무료 주차가능(건물 내 지하 2층 주차장)



그리고 '케이비존 인터넷 쇼핑몰(http://smartstore.naver.com/kbzon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당구용품(개인큐, 당구팁, 그립, 큐가방, 관리용품 등)을 취급하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