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zone 소식

[선골교체 / 당구 팁교체] 에이지스2 선골 및 쿠드롱팁 M 장착 큐수리 작업 _ 구로 케이비존(KBzone)

안녕하세요. 저희 케이비존(KBzone)은 칼새빌리아드 구로KB점 (칼새가맹점)으로써 다양한 당구팁과 선골 등을 취급, 큐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큐수리 관련 의뢰건은 에이지스2 선골교체와 쿠드롱팁교체 작업이었습니다.





쿠드롱팁은 알다시피 현재 당구 개인팁 중 제일 인기많은 팁 중 하나로 총 4가지의 경도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쿠드롱팁 강도는 쿠드롱 블랙M < 쿠드롱M < 쿠드롱Q < 쿠드롱 블랙H 순으로 경도가 나뉘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경도는 쿠드롱팁 M과 Q입니다.



또한, 팁 강도 뿐만 아니라 선골도 강도가 있다는 사실 아십니까?

오늘 소개할 에이지스2 선골은 H급의 강도로 딱딱한 선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업을 의뢰한 상대를 보니 선골이 많이 깨져있었습니다.

우선 기존에 달려있던 팁과 선골을 깔끔하게 제거한 후 선골이 들어갈 두께만큼 최대한 상대를 살려 상대를 깍은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 선골교체와 팁교체를 진행한 상대는 롱고니의 S20 C71 목조인트 상대입니다. 





에이지스2 선골을 상대에 붙인 다음 밀착시켜 고정작업을 하였습니다.





어느 정도 상대와 선골이 밀착되었다면 쿠드롱팁 M을 선골과 밀착시키는 작업을 하였습니다.





선골과 팁이 완전히 밀착되어 고정된 후 상대 두께에 맞게 선골과 팁을 정밀하게 깎은 후 팁의 R각을 잡고 선골과 팁의 옆면의 광택작업을 마무리하며 손님께 큐수리가 완료 된 상대를 인도하였습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에서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선골교체 시 선골교체 공임비만으로 팁교체까지 같이 큐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선골교체, 팁교체 이외에도 라인작업, 인서트개조, 조인트개조, 링작업 등 다양한 큐수리가 가능합니다.

언제든 큐수리 관련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의 매장 운영은 연중 무휴이며, 큐수리 관련 매장 방문 시 전화예약 후 방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무료주차 가능(건물내 지하 2층 주차장)



그리고 '케이비존 인터넷쇼핑몰(smartstore.naver.com/kbzon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당구용품(개인큐, 당구팁, 그립, 큐가방, 관리용품 등)을 취급하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