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zone 소식

[선골교체 / 당구 팁교체] 주마선골 화이트 및 잔팁 하이브리드맥스 팁장착 큐수리 작업 _ 케이비존(KBzone)

안녕하세요. 저희 케이비존(KBzone)은 칼새빌리아드 구로KB점(칼새가맹점)으로 다양한 큐수리 부품을 취급하여 큐수리 작업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의뢰해주신 큐수리 문의건은 주마선골 화이트 선골교체와 잔팁 Hybrid MAX 팁교체 작업입니다.





상대 선골교체에 사용 될 주마선골은 가장 보편적인 선골 중 하나로써 당구인들이 선호하는 선골입니다.

중간 정도(M)의 강도를 지닌 것이 특징이죠.


그리고 잔팁 하이브리드 맥스는 하이브리드만의 장점인 2가지 기능을 동시에 지닌 팁입니다.

강도는 MH급으로 M의 회전력과 H의 반발력과 직진력을 갖춘 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선 큐수리에 사용 될 잔팁 하이브리드맥스와 주마선골 화이트를 준비하였습니다.





큐수리 작업 할 상대를 선반에 고정시킨 후 기존에 장착 된 선골과 팁을 제거하여 주마선골 화이트와 잔팁 하이브리드 맥스를 부착시킨 후 순간접착제가 완전히 굳을 때까지 밀착, 고정을 시켰습니다.





본드가 완전히 굳은 후 상대 굵기에 맞게 선골과 팁의 옆면을 정밀하게 깍아 상대와 선골사이의 유격없이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깎는 작업을 하면서 상대와 선골과의 굵기를 최대한 맞추었고 마무리작업으로 고르게 마감처리하는 연마작업과 광택작업으로 교체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교체작업이 끝난 후 깔끔하게 선골과 팁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그 후 손님께서 직접 확인하신 후 인도를 끝마쳤습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큐수리 시 팁교체는 공임비 무상으로 교체해드리며 선골교체 시에는 선골교체 공임비만으로 팁교체까지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라인작업, 조인트개조, 탄성봉작업, 인서트개조 등 다양한 큐수리가 가능하오니 언제든 전화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은 매장운영을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며, 큐수리 관련 매장 방문시에는 전화예약 후 방문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무료주차 가능 (건물 내 지하2층 주차장)



또한, '케이비존 인터넷쇼핑몰(smartstore.naver.com/kbzone)'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당구용품(개인큐, 당구팁, 당구그립, 큐가방, 관리용품 등)을 취급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