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zone 소식

[당구 팁교체 _ 까무이팁 블랙 H] 까무이 블랙팁H 팁장착 _ 큐수리는 케이비존(KBzone)

안녕하세요. 케이비존(KBzone)입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은 칼새빌리아드 구로KB점(칼색가맹점)으로써 다양한 당구용품을 취급하며 선골과 팁 등을 다양한 큐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의뢰하신 큐수리 건은 까무이팁 블랙 H 팁교체 건인데요.





캐롬 당구팁의 대표 브랜드인 까무이팁은 많은 당구인들께서 오랫동안 찾는 대표적인 당구팁 중 하나죠.

까무이팁 오리지널과 블랙 2종류 외에 까무이팁에 아크릴방석이 부착된 클리어버전 등 다양한 종류가 출시되었죠.





위 사진과 같이 같은 경도의 까무이팁이라도 블랙이 오리지널보다 탄성이 더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존 당구팁을 제거한 후 까무이팁 블랙H를 선골에 단단하게 부착하였습니다.





어느 정도 단단하게 선골과 팁이 부착되었다면, 선골굶기에 맞게 팁의 옆면을 정밀하게 깎아주는 작업과 팁 앞면의 R각을 잡는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선반을 팁교체 시 눈금이 명시되어 있어 보다 정밀하게 작업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팁의 옆면을 깍았다면 팁을 고르게 하기 위해 샌딩작업과 광택작업을 하여 팁교체 작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팁교체가 완료된 후 손님께 상대를 인도하였습니다.



저희 케이비존(KBzone)에서는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팁교체시 교체공임비를 무료를 서비스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택배발송 시 선불택배로 보내주셔야 하며 공임비가 발생한답니다.)



팁교체 이외에 선골교체, 조인트개조, 라인작업, 인서트개조, 링작업 등 다양한 큐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큐수리 관련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한 상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매장은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며, 큐수리 관련 매장 방문 시 전화예약 후 방문을 권장해드립니다.

무료주차가능 (건물내 지하2층 주차장)

네비 검색 시 '조일뉴타워 주차장'으로 검색하셔서 오시는 게 방문 시 편하십니다..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http://smartstore.naver.com/kbzone)'에서도 저희 케이비존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당구용품(개인큐, 당구팁, 당구그립, 큐가방, 관리용품 등)을 취급하오니 많은 이용바랍니다.